본문 바로가기
다비맘의 찐후기

[육아용품]람보르기니킥보드 / 유아킥보드 사용후기, 구매팁(어린이날 선물(21개월 아기))

by 다비맘유꽃 2024. 5. 2.
반응형

안녕하세요 다비맘 유꽃입니다.

 

어린이날 맞이하여 다비(21개월)에게 무엇을 사줄까 고민하다가!!

와디즈에 람보르기니 킥보드 펀딩이 올라왔더라구요~

떡밥을 덥석 문 나란 엄마........^^

다비가 평소에 아기 자전거를 정말 잘 타는데요

한 단계 성장해보자는 마음으로 킥보드 구매했어요!!

 

킥보드 보자마자 소리지르며 좋아하던 다비

잘 샀다!!!!!!!생각했어요~

 

 

택배 박스부터 멋지다~!!!

본인 선물인걸 알고 보자마자 좋아하며 바로 타보는 우리 💕

 

 

 

신난다 신나~ 앞뒤로 왔다갔다!!!

 

 

바퀴에서 불빛이 나와서 신기한 다비

 

▶ 장점

핸들링이 부드럽다

바닥이 논슬립데크로 되어 있어 안전해요

안장이 있어 붕붕카모드로 어린아이도 탈 수 있음

보관 및 이동이 용이함

버튼 누르면 핸들바를 반으로 접을 수 있음

높이 조절 가능해서 키가 클 때마다 조절 가능

듀얼모드로 킥보드 바닥에 기어조정 장치를 누르면 핸들 각도를 제한할 수 있음

초보모드 : 앞뒤로 왔다 갔다만 가능

프로 모드 : 핸들로 회전 가능하여 자유롭게 운전 가능

무게감이 나가서 아기 무게에 의해 쉽게 넘어가지 않음

달릴 때 바퀴에서 빛이 생겨서 이쁨

(아이도 신기해하며 좋아함)

 

 단점

무게감이 있다는게 장점이자 단점인듯;

어린아이가 회전을 할 때 버거워함

성인여자가 들어도 좀 무겁다 느껴짐

가격이 착하진 않다?

 

구매팁

가격이 좀 나가다보니

공구나 와디즈 펀딩을 노리세요!!

(129,900원에 와디즈에서 구매했어요:)

아기가 어리다 안장까지 한번에 구매하세요

별도로 안장을 판매하지 않더라구요~

좀 일찍 들여서 안장으로 타다가,

좀 크면 킥보드로 타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사용 후기

지금은 집에서 일단 익숙해지라고 타고 있는데

다비가 정말 좋아해요!!

아직 자전거보단 타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워하지만

안장에도 타보고, 안장 분리하고 킥보드로도 타보네요~

킥보드로 타는걸 더 재밌어하는거 같아요!

프로모드로하면 제가 타봐도 속도가 장난아니라서

위험한 곳에서(도로가) 타면 안 될거 같아요!

나중에 아이가 커서도 주의를 줘야 할 거 같아요!!

노랑색이 너무 갖고 싶었지만 품절이라 주황색을 샀는데

주황색도 나름 이쁜거 같아요!!!

밤에 혹시 타게되면 잘 보이라고

저는 밝은색 사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!

(물론 밤에 타는건 지양해야겠지만..)

가격은 좀 나가지만 튼튼하고 안전한 킥보드로

잘 산거 같아요!!! 

오래오래 타서 뽕 뽑자 다비야~~

 

반응형

댓글